자금이 필요한 분들 중에서도 다르게 운영을 하기 위해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어떤 일을 하기 위해서는 그에 따라서 비용이 필요하게 되어서 부족한 경우라면 도움을 받게 되는 것 같은데요.

창업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내용을 볼게요.

예비창업자나 3년 이내인 기업에 대해서 지원하는 것으로 두 가지 사항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하는데요.

다른 기관에서 발급을 받은 분들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이면 되고, 은행권에 대해서 받았다면 가능해요.

만기 일시의 경우 최저 연 3.354%가 되는데, 1년 고정의 경우가 돼요.

분할이라면 연 3.793%로 적용되는 구간은 방법에 따라서 달라집니다.

또 어떤 기관을 통해서 발급을 받았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져 참고해주세요.

창업자금은 동일 최대 3억 원 이내로 다르게는 1억 원 이내가 된다고 해요.

중도에 해약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, 1.1%가 되고, 이는 기간이나 금액에 다라서 달라지게 됩니다.

면제 대상을 보면 잔여기간이 1개월 미만이거나 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경과한 분들 등이 되니 참고해주세요.

5천만 원을 초과하는 금액으로 신청하게 된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7만 원 또는 15만 원으로 50%만 부담하시면 돼요.

The post 창업자금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내용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.


창업자금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내용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WRITTEN BY
해피누리

,